396 0 0 40 23 0 9개월전 4

엄마와 나를 잇는 그림

일상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엄마의 이야기

이 이야기는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며, 즐겁게 살아가는 어머니의 마음을 그린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펼쳐집니다. 엄마는 자신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일상을 기록하였습니다. 하루하루 함께하는 순간들의 모습을 각 그림마다 마음의 속삭임으로 담아내어 표현합니다. 친구와의 추억들이 그림 속에 살아 숨 쉬고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면서 기억을 붙잡고자 하는 엄마입니다. 그리고 엄마의 추억을 함께해주며 서로에게 닮아가는 딸입니다. 나이 먹어가는 두 여자의 감정과 이야기가 그림 속에 새겨져 나갑니다. 이제 시작된 그림 속 여정,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기억의 여행이 펼쳐집니다. 그림은 단순한 그림이 아니라 엄마와 딸의 마음을 이어주는 특별한 연결 고리가 되고 있습니다. 친정 엄마와 딸로서 서로에게 특별한 ..
이 이야기는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며, 즐겁게 살아가는 어머니의 마음을 그린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펼쳐집니다. 엄마는 자신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일상을 기록하였습니다.
하루하루 함께하는 순간들의 모습을 각 그림마다 마음의 속삭임으로 담아내어 표현합니다. 친구와의 추억들이 그림 속에 살아 숨 쉬고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면서 기억을 붙잡고자 하는 엄마입니다. 그리고 엄마의 추억을 함께해주며 서로에게 닮아가는 딸입니다. 나이 먹어가는 두 여자의 감정과 이야기가 그림 속에 새겨져 나갑니다.

이제 시작된 그림 속 여정,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기억의 여행이 펼쳐집니다. 그림은 단순한 그림이 아니라 엄마와 딸의 마음을 이어주는 특별한 연결 고리가 되고 있습니다. 친정 엄마와 딸로서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이자 동시에 가장 소중한 친구입니다.

매 화면에는 흘러가는 세월과 함께 불어오는 추억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새롭게 발견되는 감정들과 부담스러움, 그리고 가끔 안쓰러움이 교차하는 이 순간들에서 그림은 엄마와 딸을 이어줍니다.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에서 3남1녀 중 둘째로 났다.
전주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 유아교육과, 사회복지행정학, 교육학을 전공하였다. 이어서 상담대학원에서 미술심리치료학과를 전공하여 졸업하였다.

어린이집에서의 12년 간의 근무하였다. 그 후로는 교육복지사로서 11년 동안 학교에서 사회복지사로 일해오고 있다.

소통과 관계를 중시하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고자 노력하고 있다. 텃밭을 가꾸는 일에 큰 즐거움을 느낀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얻은 열정과 공감 능력을 활용하여 자격증도 취득하며, 교육현장에서 아이들을 이해하고 돕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꾸준히 쌓아왔다.

나의 목표는 해피바이러스가 되어 사람들에게 선한영향력을 미치는 것이다.

믿는 것과 아는 일이 하나가 되어 이루어지리라 라는 성경말씀처럼 되길바란다.
일상을 그림으로 그려 딸과 함께하시는 어머니와 어머니의 이야기를 듣고 웃어주는 딸의 마음이 참으로 좋습니다. 모녀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목차1. 프롤로그


일상을 그림으로 그려 딸과 함께하시는 어머니와 어머니의 이야기를 듣고 웃어주는 딸의 마음이 참으로 좋습니다. 모녀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목차1. 프롤로그


일상을 그림으로 그려 딸과 함께하시는 어머니와 어머니의 이야기를 듣고 웃어주는 딸의 마음이 참으로 좋습니다. 모녀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목차1. 프롤로그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